Thursday 9 June 2011

사랑 노출 - 영화 리뷰 & 스크린샷

사랑 노광 - 일본어 - 31번째 2009 1 월 - 237 분직원감독에 의해 - 시온의 Sono제작 - 유타카의 Morohashi가에 의해 작성된 - 시온의 Sono가작곡가 - Tomohide 하라다


캐스트.유 Tsunoda - 다카 히로 니시요코 - 히카리 Mitsushima코이케 아야 - 사쿠라 안도사오리 - 와타나베 마키코테츠 Tsunoda (Yu의 아버지) - Atsuro Watabe유의 어머니 - 나카무라 마미요코의 아버지 - 케이 스케 Horibe아야 친구 1 - 유코 Genkaku아야 친구 2 - 소우의 Hirosawa아야의 코이케의 아버지 - Itsuji Itao'태그'유기 - (유의 친구) - 히로유키 Onoue타카 히로 - (유의 친구) - 유타카의 시미즈Senpai - (유의 친구) - Tasuku의 나가오카주인님은 로이드 - 코지 Ohguchi폭주족 갱 리더 - 재이 웨스트프리스트 - Mitsuru의 Fukikoshi모토키 Fukami

사랑의 노출 사운드 트랙아 예 사운드 트랙은 마케팅의 누군가가 엉망이에요. 누가 사운드 트랙이나 정보를 검색하는 보람없는 시간을 보낸 후 알코올 및 주요 tranquilisers에 resorted있다 분들 들어, 귀하의 오랜 검색 끝에, 아무 사운드 트랙이 없습니다. 더욱 놀라운 매우 성가신 무엇, 그것은 포괄적인 아티스트 및 트랙 전체 인터넷에서 어디서든 목록을 찾기 위해 사실상 불가능하다.
당신은 과다 복용을하지만 전에, 내가 가진 다음 트랙, 영화에 등장하는 트랙의 약 80 %에 해당 계정에 올라와 강렬한 수사 이틀 후에.
1) - 주요 부서 92에 No7 심포니. II에 Allegre - 베토벤2) - Taize 1 앨범 노래 - Taize 커뮤니티 - 오 주님은 나의기도를 들으3) - 우리와 함께 있으면 - Taize 커뮤니티 - Taize 1 앨범 노래4) - Taize 1 앨범 노래 - Taize 커뮤니티 - 가장 어두운 밤5) - Adoramus의 테 Domine - Taize 커뮤니티 - 앨범의 노래 1 Taize6) - 내가 빈 - 유라의 유라의 테이코쿠으로 - 앨범 Kudo 데스 (주제)7) - 아름다운 (앨범 버전) - 유라의 유라의 테이코쿠으로 - 앨범 Kudo 데스8) - 볼레로 - 모리스 얽힘9) - 심포니 No3 - 세인트 Saens
난 그저 아름다운 Taize의 합창단 트랙, 배열은 모두 동일하지만 소리 Taize 커뮤니티 합창단에 의해 preformed했다 추측할 수있다.

나는 아직 발견하지 않은 유라 유라 테이코쿠 (내 생각)에서 또 다른 단서가있다. 추가 트랙리스트 정보를 가지고하거나 오류를 정정이 게시하거나 내게 이메일을 보내 사람.
사랑의 노출 영화 리뷰시온 자살 클럽 시노의 다른 컬트 클래식을 잘 알고있는 당신의 사람들은, 노리코의 저녁 식사 테이블은 이상 서커스, 뭔가를 모호하게 숨어 거의 또 다른 컬트 클래식되기 위해 어떤 무엇의 표면 바로 아래에 익숙한 찾을 수 있습니다. 사랑의 노출이 거의 모든 알려진 일본 영화 장르를 통해 매우 잘 수행 의​​심과 편집 사시간 감정과 대뇌 롤러 코스터를 타고 않고있다.
최종 폐쇄에 초기 오프닝 장면에서 영화는 부모의 학대를 통해 잘못 종교 떠오른, 종교 단체, 철학, 보수를받지 않는 사랑과 강박 헌신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포함 멋지고 바자 여행,​​ 성적 절단을 통해 손에 당신에게 손을 에스코트, 그리고 고어 관음증. 전체 서사시가 아름답게 관람해 원본 sountrack, 감정적인 반응의 다양한 호기심을 자극, 클래식 합창과 현대 조각 중 하나를 선택하여 전체와 함께있다. 영화는 원래 여섯 시간 서사시 프로듀서의 요청에 따라 4 시간 편집한 발견 이후 데, 내가 말할 수있는 모든 육시간 감독에 가져 ....이다 컷.연기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현재의 장르와 이야기의 감정 목적,시 종속 듯 순간의 변수 잡탕 있었고, 그 결과에 별다른했다. 영화는 항상 변하고 캔버스 같다, 그것은 성별, 종교와 사랑에 시청자 얕은과 preconditioned 태도 어쩌면 근거 정서적 내성적인 응답을 부추기는시 의도를, 보인다. 영화는 확실히 충격하고 즐겁게 당신을, 그 아시아 영화에 익숙하지 단지 그들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해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영화가 기발한 가능성이 초라한 세상의 신으로 사진 작가였습니다 이사 시온 Sono의 친구에 관한 실화를 기반이며, 사진 작가 동생 확실히 그녀는 나중에 구출되었다는 어떤 종교 의식에 참여했다. 시노 Sono는 장면이에 카메오의 모양을 만들어, 그 처음은 그가 멀리 테이블의 왼쪽에 앉아있다 회사를, 포르노에 대한 다섯 인터뷰 중 하나입니다. 두 번째는 숭배 제로 재활 센터의 운동장에, DVD는 이러한 장면들을 언급 동영상의 제작에 관한 한 시간 다큐멘터리를 갖추고 있습니다.
낭비 리뷰에서 내 애처로운 시도를 읽고 더 이상 시간, 임대료 가서 구입하거나 사본을 빌릴 모두가 하나를 초대 어쩌면 당신 부모님 제외하고 그것을 보는 주변, 그들은 대부분의 국가에서 사형에 의해 처벌됩니다 헨타이 생각 특히.
스크린샷은 제가 확실히 추천 DVD에서 직접 찍은,하지만 spoilers을 피하려고 노력했지만 그렇게 경고이 요소는 분명히있다. DVD는 난 다시는 분명 권장하고 동영상의 제작에 초점을 맞춘 매혹적인 한 시간 다큐멘터리가 포함되어 있으며 시온 Sono과 캐스트의 다양한 다른 회원들과 세트에 인터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름다운 히카리 Mitsushima의 팬들은 그녀가 한 시간에 걸쳐 광범위하게 다큐멘터리 기능을 알고 드리겠습니다.
개요음 내 전문은 이미 소설이기 때문에 내가 더이 간단한 개요를 맞춰보세요.
영화는 유우의 어머니 (엄마 나카무라), 유 그의 어머니가 죽으 직후 및 동의 성모 마리아 닮은 여자를 찾아 유우 (다카 히로 니시)의 심금을 울리는 요청을 만들기로 열립니다. 유의 아버지 테츠가 (Atsuro Watabe) 나중에 그가 hedonistic 사오리를 (와타나베 마키코)에 부합하면 성적 유혹에 사제지만 succumbs된다. 사오리는 곧 정신지고 수치심과 죄책감의 내성적인 나선형으로 테츠를 보내는 다른 사람에 대한 테츠를 떠난다. 테츠는 죄로 인해 소비와 죄악으로 강박적인 심리 그는 끊임없이 유의 인생을 지옥처럼 만들기 위해 자신의 죄를 회개 주장, 유에 자신의 실수를 프로젝트. 주로 도덕적인 삶을 살았으며 그의 아버지를 사랑하고 그를 기쁘게에만 소원을 유는 의미있는 고백을위한 아버지의 혹독한 요청을 진정시키기가 죄를 저지 구동됩니다.
도착쪽으로 유 죄악의 소용돌이와 같은 영화 장르 변경은 그가 위, 스커트 사진의 예술을 마스터 그룹에 소개하고 있습니다. 죄를 만과 그의 아버지하십시오 소원 비는, 유하지만, 예술의 주인이되어 동시에 그의 마리아 (성모 마리아) 만나고 그의 어머니에게 자신의 약속을 기억합니다. 그는 새로운 엿보는 취미를 가진 성적 이상자 재능을 발견 탐닉으로 그는 마리아를 검색합니다. 영화는 유 그의 마리아를 만나게 될 '기적의 일'카운트 다운으로 할인되었습니다. 그의 마리아가 아름다운 '요코'(히카리 Mitsushima), 지속적인 학대의 삶을 고통을하고 남자를 미워하지만, 우연히도 최근에 만났으며 그녀와 무관 심한 가학적인 아버지를 통해 사오리를 친하다, 수.
그냥 '기적의 일'모임과 또 다른 영화 장르 변경하기 전에, 우리는 또한 그녀의 아버지의 손에 신체적 학대의 역사를 가지고있는 정신 아야 코이케 (사쿠라 안도)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아야은 위험한 컬트 종교의 지도자는 '제로 교회'이라고합니다. 와 유와 식별 그에게 관심이다 아야는 제로의 교회로 온 가족을 조작하기 위해 입찰에 요코를 회의에 유를 조작하는 계획을 해치. 상황이 유 충분 이미 나쁜 없었다면, 기적의 날, 우리는 최고의 상향 스커트 사진 한답시고 친구에게 내기를 잃은 데, 유 '미스 전갈'으로 드래그 입고 찾을 수 있습니다. 기적이 일 유는 그의 마리아 (요코)에 부합과 첫눈에 사랑에 빠질하지만 요코가 폭포 '미스 전갈'둘 다 동안 제로 교회에서 아야로 조작하고 있습니다.
영화는 제로 교회로 그들을 잡아들이 모든 역경과 가족의 아야의 지속적인 조작 반대, 요코의 마음을 우승으로 Yu의 잔인한 시도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인류에 대한 범죄가 될 더 이상 영화를 설명하기 위해, 그래서 제가 여기에 종료됩니다. 일본에서 내가 좋아하는 영화의 또 다른 하나는 당신이만큼 제가 그랬듯이 즐겨 하나를 바랍니다. 영화는 최종 제출에 감정을 씨름을 것입니다 당신이 더 구걸 둡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