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10 June 2011

은퇴한 여배우 심 은혜 - 하 아트워크 발표

은혜 - 하 년간의 관심 밖으로 스테핑 , 그녀의 미스틱 성장을 계속 호기심 케이스, 중 하나입니다.



은혜 - 하 작품 중 하나

SOAF 2009, 그리고 19을 통해 4월 15일에서 실행 조각 "스타 아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유명 예술가들의 다양한 작품 전시하는 특별 섹션 실행합니다. 추천 다른 중에는 배우 - 한혜진, 가수 , 그리고 방송 byuk입니다.

  당신 특별 유명인 섹션 만들 때, 그것이 당신 기본적으로 특별 대우 인정하고 있기 때문에, 작품 전시 효과를 희석시키는 경향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렇게 은혜 조각 좋은 생각합니다.

그렇게 (오른쪽 있습니다 그녀의 "비가 ") - 한혜진 감동 아니지만, 그림 구성처럼, 그들은 몇 가지 방법 보여줍니다. 어쩌면 그냥 아트 브랜드하지 않습니다.

이것 은혜 의 두 번째 전시회이며 처음에 아내가 2003 년 4 월에 보여주었다. 그녀 최고의 배우 널리 인기 인정 받고 오랜 경력 후, 나이 33 결혼 그녀의 명성 정점에서 은퇴. 그녀 지금, 그녀의 교수 남편과 가정을 꾸리고있다 둘 다 낮은 프로파일 그리고 그녀 연기 반환 않을 확고한 자세를 유지해 왔습니다.

그래도, 매년 또는 그래서, 당신 소문 은혜 복귀 가능성이 있는지 여부에 대한 추측 팝업 기사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건 제 의견으로는, 아니에요.) 나는 그것이 다소 비슷한 거지 뭐 가서 갑자기 그녀의 경력 종료하기로 결정한다면 결혼 은퇴, 또는 .

최근 그녀 것 같다고하면서 그녀 더 이상 교육 추구하지했다는 표현 후회가 발생, 그녀의 대학 학위를받을 학교 돌아왔습니다. 그녀는 한국 오픈 대학 교양 대학에서 학생입니다.

여기에 그림 위치 :
Via DongA, Segye



그녀 서울 오픈 아트 페어 (SOAF)에서 그녀의 작품 중 일부 공개있어 그녀 심각하게 예술 공부하는 데 걸린 것을 그리고 지금, 그녀의 은퇴 사년 청각 기억 해요. 박람회 14 밤에 물건 발로 개회식 년 4 월 15 열립니다. 나의 연습을 쌓지 않은 하려면, 그림 의외로 좋은되며 그것 단순한 취미로하는 일 그 조각 고전적인 스타일 한국어 완료 같지 않습니다. ( 아래에서 확인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