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10 June 2011

두 배 - 노나 아주 아름다운 젊은 여성이다.

Bae Doo Na dien xuat khong can mot guong mat dep
Bae Doo Na





(그의 이름은 "아름다운 별"이라는 뜻) 1979년 10월 11일에 태어난 두 배 - 노나. 모집 모델링의 직업에 대해 그녀를 가까이 할 때 1998 년에 그녀는 Apkujong, 서울의 거리를 따라 도보로했다. 그녀는 곧, (그녀의 데뷔는 KBS 드라마 학교) TV 드라마로 모델링으로부터 분기 1999 년 그녀는 점쟁이 여자 / 유령 반지 바이러스, 일본 영화 반지의 한국 리메이크에서와 마찬가지로 그녀의 첫번째 필름 외관을했다.
2000 년 배 비판적 - 명성 충분 개는​​ 절대 물기도하고 매화, 청소년기와 섹스에 대해 잘 받았습니다 나중에 영화에 출연, 그리고 TV 드라마의 행동 또한 화면에 엄마의 존재를 확대 지속. 당시 그녀는 동시에 영화와 드라마의 한양 대학교의학과에서 공부했습니다.
배의 2001 필름 나의 고양이가 알아서 높은 비평가로 명성과 로테르담와 베를린 등 많은 페스티벌에서 상영되었다 가져가라. 또한 그녀는 JSA에 박찬욱의 독한 추가 답변 씨, 복수에 대한 찬사를 동정심에 출연. 그녀의 다음 기능은 더 목소리로 빛이었지만 : 내 먹을 래요 저장, 그녀 등뒤로 그녀의 아기를 가죽끈과 범죄자들부터 그녀의 남편을 구하기 위해 나가 어머니에 대해, 지하철 액션 영화 튜브, 그리고 봄 베어스 사랑, 데뷔하여 멜로 드라마 이사 용 이순신. 그녀는 또한 여러 TV 드라마에 출연. 지금까지, 그러나, 배 단단한 흥행의 주인공은 아직있다 누르십시오.
Nobuhiro 야마시타는 그녀가 모든 여자 록 밴드를 조인 한국의 교환 학생을 담당 린다 린다 린다,라는 제목으로 배의 다음 영화는 일본 영화 것입니다. 그녀는 또한 봉 준 - 호의 괴물 영화 괴물의 한 부분을 가지고있다는 소문이다.

  
발췌 봉 준 (충분 개들은 절대 물어봐) 호와의 인터뷰에서 :
두 배 - 노나 아주 아름다운 젊은 여성이다. 하지만 당신은 그녀가 아주 평범한 보이게 영화에 함께 흐트러진 아니 화장 ... "당신은 (웃음) 맞아. 한국의 많은 여배우는 메이크업없이 행동하고 싶지는 않지만, 그들이 환해 싶어!하지만 그녀는 오히려 그녀는 정말 캐릭터에 자신을 던졌다 모습을 보여 아무 욕망을 얻었기 때문 두 - 노나 좋았어요. 같이 진짜 행복 했어 그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