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10 June 2011

박 정의 분, 고 있기 때문에 그래서 영 그것참

[374-1.jpg]

SS501의 공원 정민이 : "그래서 영 코, 나의 이상적인 타입, 장 동아 총을 들고 사랑에, 나는 마음이 깨진거야."
보이 밴드 SS501, 박 정민의 회원은 배우 고는 그저 어린 그의 이상적인 유형이라고 표명했다. 최근에, 그는 그가 마음 부러진 원인, 그녀는 장 동아 총을 가진 사랑에있는 뉴스에 대해 들었어요.
SS501 박 정민이 10에서 '저녁 스타 라이브 쇼'에서 번 SBS PowerFM 전원 시간 섹션에 게재되었습니다. 공연하는 동안, 그는 그의 동료 회원들이 그들의 이상적인 타입을 발표했다.
공원 정민이, 표현 "데뷔 이래, 난 항상 고 그래서 영은 내 이상적인 타입이라고 말했다 있었다. 최근에, 그녀는 장 동아 총을 들고 사랑에 소식을 듣고하는 데, 난 정말 화났어." 그는 또한 "내가 더 도시 지향적, 세련된 여자를 선호합니다."고 덧붙였다
회원은 우리가 일본에서 활동이 있었을 때 "라고 말하고, 김 Hyung Jun의 이상적인 형태에 대한 소식을 깨고, 그것은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예술가 것입니다; 대만에서 중국 본토, 그는 또한 그의 이상적인 유형으로 해당 지역에서 가장 유명한 예술가의 이름을거야 ; 그는 모든 가장 잘 알려진 아름다운 예술가를 원한다면 그것은 그대로 모든 여성 예술가가 다르게 보일 수 있지만, 그들은 공통점이 한 가지는 그들은 분명히 국가의 가장 잘 알려진 유명 인사는 점이다. ". 이 요한 계시록은 모든 사람들이 웃음을 터뜨릴 나가 선물 일으켰습니다.
방송의 날, 회원들 사이에 많은 토론 후에, 그들은 모두 김 Hyung 6과 가장 다른 보인다고하고 합의없이 화장. 또한, 그들은 또한 김 Hyung 6 월, 가장 쉽게 자신의 생각이 유형이 변경됩니다 하나이며 그가 stingiest 구성원인지 합의에 왔어요.김 현 Joong 내가 또한 친구처럼 나랑 농담 수있는 사람 싶습니다 "라고 아주 쉽게하지만가는 섹시한 여자는하지만, 난 경우에도 제가 좋아하는 사람이, 내가 가진 척합니다. 없음 여자가 자기쪽으로 관심을. "



Ko So-Young Style Black Leopard tube skirt stocking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