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10 June 2011

미상 눈의 김 먼저 잘 미국 TV 드라마에 태양처럼


미상 눈의 먼저 미국 TV 드라마 태양처럼 그녀의 역할에 대한 미국 관객에게 알려지게되었습니다 "손실"하지만 그녀 "여성 전사"이미 기반으로 그녀의 별명 그녀의 네이티브 한국에서 대스타가 됐죠 여러 스파이 - 요리에 어울릴 영화에서 그녀 또한 그녀는 뛰어난 댄서 무술 예술 인치 별표이야























[8.jpg] 
[1.jpg] 
[14.jpg] 
[11.jpg] 
김 윤 - 진 (B를 1973년 11월 7일)와 고등 학생으로 공연 예술의 뉴욕 학교를 나중에 보스턴 대학에서 연기 공부하고, 뉴욕시에서 자랐습니다. 셰익스피어를 마스터하기 위해서는, 또한 그녀는 옥스퍼드 대학에서 특별한 행동이 학교에서 시간을 보냈다. 김가되기 위해 그녀의 열성에 신속하게 Americanized 것을 말했다, 그녀는 동등한 강도와 행동, 학계와 발음을 공부했다.
1997 년 이후 수많은 브로드 웨이 프로덕션과 ABC 방송과 MTV에서 작은 역할을 찾는 캐스팅되고, 그녀는 화려한 휴가, 뉴욕에있는 위치에 한국 TV 드라마당하는 출연. 부분이 경험으로 인해, 김 한국에 반환하기로 결정했다. 그녀는 신속하고 TV 드라마 웨딩 드레스 차림으로 캐스팅되었다 또한 내 고향에 리 Kwangmo의 기능은 스프링의 행동에 초대되었다, 그녀는이 역할을 데려갈 수 없어 결국지만. 그녀의 혁신적인 데뷔는 전국적으로 그녀의 즉각적인 스타를 만드는 Shiri 1999 필름에 왔어. 2000 년 11 월 그녀는 큰 예산 은행나무의 전설에 KangJeGyu 필름으로 그녀의 연관을 계속했다.
일본의 영화 및 로스 앤젤레스에서 설정 로우 프로파일 기능 행동 후, 김 상자 사무실에서 화려 폭격 임무를 다한 큰 예산 공상 과학 기능 어​​제에 나타났습니다. 그렇다면 2002 년, 김 열정, 명성 documentarist Byun 영 광주 (습관적인 슬픔)의 기능을 영화 데뷔에 선도적 역할을했다. 이 영화는 2003 년 베를린 영화제에서가 아닌 경쟁 섹션의 화면으로 초대 김 연기는 광범위한 칭찬을 받았습니다.
몇 조용한 년 후에, 2004 년에 김 미국에서 관객에게 그녀를 소개하는, 분실 인기있는 미국 TV 시리즈에 나타나는 시작했다. 곧 그 이후, 그녀는 또한 미국과 미국에 움직임과 사랑에 내리는 그 여자에 대해, 헐리우드 영화 조지아 더위에 반대 빌리 밥 손튼을 표시 제의를 받았다. 동시에, 김 구경꾼, 즉 그녀는 인기 가수 / 배우 에릭과 함께 나타나는 스릴러 곧 한국어 생산의 주인공에 동의했다.
 
완료 filmograph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