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10 June 2011

우리의 멋진 김 그래서 은혜

Kim So Eun 

 
우리 그녀에게 소년 시간을 많이 보았다. 그녀 Geum Jandi 친한 친구 이순신 여자를 사랑했습니다. 우리 자주 조지아 Eul으로 그녀를 . ( 조지아 Eul).

현실에서 그녀 아무도 그래서 은혜가 아닌 다른거야.

그래서 은혜 황후 슬픈 러브 스토리 같은 시리즈 등장했습니다 한국 여배우 (1989년 9월 6일 태어난)입니다. 그녀 히트 드라마, 소년에 등장 이후 큰 성공 즐기고있다 - 요코 카미오 Yori 경단 한국 연주합니다.

그녀 단지 하기 전에 소년에서 지원하는 역할을했다하더라도, 그래서 은혜 또한 클린 & 클리어 Pocari 땀이로군 (SNSD Yoona)를 포함하여 많은 제안을 받았습니다. 또한 그녀 시한 함께 Bonjuk 매장을위한 모델 잡았습니다.

그녀는 또한 하이 잡지 세 번째 문제 graced있다. 처음 두 문제 동료 소년 추천했다 공동 전에, Joong (2 문제) (데뷔 문제
그래서 은혜 공동 동료 배우와 자식 스타, 출연, 미스터리 4 번째 시대의 살인 사건 그녀의 첫 번째 단서는 영화 역할 있어요. 영화, 그래서 은혜 고등학교에서 살인 사건 얽혀 버린 기생하는 범인을 발견하려고 한 시간을 주겠다. 영화 8 월 수있을 것이다
그녀 또한 , Hwa, 그래서 은혜 함께 "결혼할 수없는 남자"KBS2TV 캐스팅에 처음 포함되었습니다

동아 오츠카 (Pocari 땀이로군에 대한 대리점) 최근에 은혜 킴도 계약 체결했다.

동아 오츠카에 따르면, "하기 전에 소년에서 그래서 은혜 신선한 죄없는 깨끗한 이미지 반복해서 밖으로 재생되어 우리 잠재력보고 그녀가 우리의 Pocari 땀이로군 에너지 음료 브랜드 포지셔닝 고정하고.
하지만 솔직히, 누가 그래서 은혜 한혜진 조지아 Eul 사이의 실제 생활에서 유사합니까?
그래서 은혜 친구와 함께 살 때, 나는 한혜진 나 혼자 살 때, 나는 조지아 Eul 입니다.. 제가 처음으로 나타납니다 사람들을 만날 유사 ", tactfully 대답, 정말 많은 얘기. 그리고 그들 카메라에 장면을 검토할 , 전 너무 카메라 자신 수 없다는 쪽팔려. "

- F4를 사이에 그녀의 이상적인 타입이다 누가 물었을 때,
은혜 대답 그래서, "이것 끈적거리는 이영표이야. 그는 정말하지만 완벽 찾아야하는지도 놀랍게도, 그는 나에게 몇 가지 결점하고 그 사람이 개선해야 할 분야.들도이 정말 카리스마 같은있다. 그래서 이순신 같은 플레이보이에 관해서라면, 그럴 게요 않습니다 확실히 (미소) 그들 용서하지.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