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10 June 2011

전 마십시오 연 50 가장 영향력있는 여성입니다


 
연락을 한 석 - 규 반대 그녀의 영화 데뷔와 인스턴트 스타 상태를 달성하기 전에 텔레비전 드라마에 출연하는 5 년 동안 전 마십시오 연 (B를 1973년 2월 11일). 그녀는 아내의에 내 기억에 하모늄에서 여학생의 가장 히트 멜로 드라마 약속 의사로서 그녀의 공연에서 역할의 다양한에 걸릴 수있는 "카멜레온"로서 명성을 확립에 갔다 해피 엔딩의 간통의 바람을 피우고. 1999 2000 년 그녀는 모두 블루 드래곤과 내 기억에 하모늄 그녀의 역할에 대한 그랜드 벨 시상식에서 최우수 여우 주연 상을 받았습니다.
2001 년 그녀는 아주 능숙하게 내가 후회 공원 신흥 초식의 데뷔에 아주 평범한 은행원을 재생할 아내. 피도 눈물의 Ryoo 승 완에서 가장 힘든 - 말하는 "선글라스"로 출연 후, 전라는 TV 드라마에서 연기 시간을 보냈다 "등급에 쏴." 2003 년 그녀는 유명한 프랑스 소설 위험한 Liasions을 기반으로, 전자 제이 용인의 스캔들 - 조선 남녀 상열에서 흥행 성공을 발견. 그녀는 다시 시간 절곡 멜로 드라마 내 어머니, 인어 공주에 대한 이중 역할에 이사 공원 신흥 초식 유나이티드 다음해.
당신은 나의 선샤인라고 박 진 - 이영표의 충격적인 멜로 드라마에서 에이즈 계약 매춘부를 연주 각광으로 2005 전 버스트 다시합니다. 성능과, (3 만 개 이상의 입학)의 박스 오피스 히트에 필름을 돌려 도움이 지방 연기 상을 그녀의 컬렉션에 그녀에게 아직 더 첨가을 받았다.
광범위하게 국제 비평가의 평가를 다양한 evoked 깐느에 데뷔 영화 자체가,,, 전 실적은 보편적으로 칭찬했지만, 그리고 실제로 그녀는 칸느 영화제 심사 위원에 의해 최우수 여우 주연 상을 수여되었습니다 - 적에 연기 상을받을 한국 첫번째 칸느.
아니라 널리 다른 별과 같이 관객에게 인기 있지만, 전 널리, 그리고 그녀의 행동 능력에 대한 존경 많은 젊은 배우들이 역할 모델로 그녀를 인용.
인터뷰 발췌 :
"나는 훌륭한 거래를 연기 즐기는, 그래서 필요 또는 욕망 훌륭한 배우라는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것은 부분적으로 나의 성격뿐만 아니라, 내가 볼 수있게하거나 생각하는 내가 정말 연기에 흡수는 사실입니다 다른 건.하지만, 좋은 연기가 무엇을 말할 수 없어요 날 위해 자네가 정직, 성실과 끈기로하는 모든 것들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Korean actress Jeon Do-yeon
하지만 그녀가 모든 영광을 입고 뽐내는 볼 것이 2007 년 리 창동역의 비밀 선샤인 그녀의 역할을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