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10 June 2011

생각 많이 부여하지 않고도 그녀의 젊음의 많은 리 은혜 - 광주 연구 피아노는 배우가되는

Lee Eun-ju
Lee Eun-ju
은혜 - 광주 (한글 : 이은주; 1980년 11월 16일에서 2005년 2월 22일까지) 한국 여배우했다. 그녀 24 세의 나이 자살.

군산, 전라 남도, 한국에서 태어난 연기 공부 고등학교 졸업 서울 옮겼습니다. 그녀 먼저, 학교 교복을위한 모델로 1990 년대 중반 발견되었다 텔레비전 출연 다수 그녀 무지개 송어 1999 그녀의 영화 데뷔했다. 그녀는 학사 버진 찟겼어 내놔, 연인 '협주곡 Taegukgi 히트 영화 출연, 한국의 인기 여배우 갔다. 그녀 또한 매우 인기가 한국어 드라마, 피닉스뿐만 아니라, 주홍 글씨, 그녀의 마지막 역할 출연.

Lee Eun-ju
Lee Eun-ju
죽음

2005년 2월 22일 , 단국대, 분당, 성남에있는 그녀의 아파트에서 자살 에서 그녀의 졸업식에서 단 몇 후에. 그녀는 24 . 그녀 그녀의 손목을 그어 자신 교수형에 처해질. 가족, 우울증 정신 질환 심각한 복싱 경기에서 자살 비난 그리고 그녀 불면증 그녀 주홍 글씨에서 일을했던 누드 장면으로 인해 고통 받고 있었다 고 말했다.

그녀 유서 기한은 그녀 , 혈액 낙서를두고 "엄마, 미안 해요 그리고 당신을 사랑합니다."별도의 메모, "나는 할 일이 많아 싶다고 말했어요. 내가 살아 있지만, 정말 살아있는 아니에요. 실망 아무도 원하지 않아. 그것 좋은 돈 때문 ... 돈을 벌고 싶었어요. "

은혜 - 광주 화장되었고 고양시에서 토굴 모셔져. 그녀의 동료 배우 entertainers 수백 그녀의 장례식에 참석했다. 가수 우루루 "당신은 사랑 받고 태어난"노래 그녀의 친구들은 그녀의 기억 말했다.

그녀의 친구 및 동료들은 그녀의 통과 이후 매년 에 대한 추모 개최했습니다. 2007 이벤트 그녀의 표지의 성능 remastered 버전 특징으로, 그녀의 이름으로 출시된 음악 CD에 의해 표시되었다 Corrs ' "오직 잠을 잘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그녀의 친구들이 헌정 공연뿐만 아니라, 주홍 글씨에서.

No comments:

Post a Comment